본문 바로가기

Portfolio/라니의 일상

설레는 강원도 여행!

너무 이쁜 강원도 바다!

서울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3시간이나 걸리는 곳...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네요!

속이 답답해서 무작정 와버린 강원도 강릉!

금요알 밤에 가서 예약한 펜션에서 자고 아침에 바다 보러갔어요!


그리고나서 간 나름? 유명한 닭갈비집...(막국수가 제일 맛있었던건 비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그 후에 다시 또 먹으러 ㅋㅋㅋㅋ 중앙시장으로 왔어요

아이스크림 호떡이랑 모짜렐라 치즈 호떡이라는건데 

꼭 먹어보라길래먹어봤는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기회가 생긴다면 여러분도 꼭 가서 드셔보세요!

중앙시장에서 이제 떠날시간이 되서 터미널로 왔죵(아쉽...)

다른사람이 했던 티켓사진...한번 따라해보고 싶었습니다..

서울로 다시 가는 길에 잠깐 내린 횡성 휴게소!

여기서 또 먹었어요...(정말 먹기만 했던 것 같은 여행..)

그래도 이렇게 바닷바람도 쐬고 맛있는 것도 왕창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도 나중에 꼭 한번 가보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