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rtfolio/라니의 일상

회식회식^0^~~




 

안녕하세용~~ 좋은아침>_<

어제는 회사분들과 다같이 몸에 좋은 곰탕을 한그릇씩 뚝딱~ 하고

더운날에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와 아슈크림까지 냠냠ㅋ,.ㅋ

 

 


 

퇴근하고 다함께 뽈링장으로 고고씽~~ㅋㅋ

 

 

 

 

퇴근하자마자 바로 달려왔는데도

사람이 넘나 많아서 한시간을 기다렸네용 ㅠㅠ

그동안 맥주도 한캔씩 냠냠 ㅋㅋ

 



 

 

 

결국 제가 속해있던 팀이 졌지만....

괜찮아요... 다음엔 꼭 이길꺼니깐여..ㅋㅋㅋㅋㅋㅋㅋ후


 


 

그렇게 영혼을 불태우면서 뽈링을 다 치고 나오니

완전 꼬르륵 다들리게 배고프기 있기...-ㅠ-

아무도 못들었을줄 알았는데 대표님이 들어버렸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

소는 하루3끼 맨날먹어도 맛난것..키요오..

배부르고 기분좋은 하루였어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