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i Fitness/ 라니컴퍼니 소식

[라니 소식] 라니휘트니스 선부점이 오픈합니다~!!!









[라니 소식] 라니휘트니스 선부점이 오픈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반가운 라니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정말 대박, 대박, 대박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0@!!!


그 사건이 무엇이냐~?!


........


드디어 라니휘트니스 선부점이 오픈한답니다.


짝짝짝짝짝 홧팅2


축하축하해주세요~ㅎㅎㅎ


10월 24일 오픈할 라니휘트니스 1호점!!!


저도 너무너무 궁금한데요>_<


어떤 삐까뻔쩍한 휘트니스센터가 나올지...


미리 살짝꿍 맛보기로 살펴볼까요~?!ㅎㅎㅎㅎㅎㅎㅎ













위 이미지는 라니휘트니스 1호점인 선부점의 설계도면입니다.


도면으로만 봐도 참 알찬 휘트니스센터가 될꺼같은데요~


시설들을 살펴보면


헬스존, 웨이트머신존, 프리웨이트존, G.X 룸, 필라테스 룸, 찜질방, 휴게공간 등


회원님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설계했답니다.


(실사는 오픈날인 10월 24일 이후 라니포트폴리오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coming soon~)

















라니휘트니스 1호 선부점의 오픈 전에 시설을 살짝쿵~! 살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멋드러지죠? >/////<


오픈 후 실제로 보면 더 멋질꺼같습니다.


라니휘트니스 1호 선부점은 여러가지 다양한 시설을 설치하여


헬스, 핫요가, 필라테스, 줌바댄스, G.X, P.T, 찜질 등


회원님들이 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했답니다.




저는 벌써부터 기대기대 두근두근 중입니다.


실제로 볼 수 있는 오픈날이 빨리 왔으면 하는 마음이 굴뚝같습니다.ㅎㅎㅎㅎㅎ






(동영상으로 한번더 보실까요~?!ㅎㅎㅎ)












라니휘트니스 1호 선부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답니다.


『롯데마트 창립 회원모집 오픈기념 프로모션』


으로 1차 가격을 50%로 회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50명 한정모집이니 빨리빨리 후딱후딱~~!!!!!! 아시겠죠???ㅎㅎㅎㅎㅎㅎ)














위 로고를 클릭하시면 라니컴퍼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