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rtfolio/상업공간 인테리어

[상업공간 인테리어 No.26] 안산 중앙 스파랜드 8층}

 

 

[상업공간 인테리어 No.26] 안산 중앙 스파랜드 8층]

 



· 업체명 : 신양프라자
· 분류 : 상가 원복공사
· 공사기간 : 2021.12 ~ 2022.01
· 공사면적 : 650평
·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1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2022년도 두 달이나 지나갔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이번에 소개드릴 시공은 안산에서 진행한 원복 공사입니다!

 

 

 

원래 여기는 중앙 스파랜드가 있던 곳인데요.

인테리어가 철거되고 나니 굉장히 어수선한 현장이 됐네요

 

이제 이곳을 임대 계약 이전의 깔끔했던 공간으로 원상복구 시켜야 해요!

 

 

중간 시공 사진이에요

 

그동안은 인테리어 시공 위주로만 보여드렸지만

인테리어가 잘 진행되기 위해선 원복공사를 비롯한 기초 공사부터 깔끔하게 진행되어야 해요

 

디자인이 멋진 것도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문제없이 유지되는 것도 중요하죠

라니컴퍼니를 찾는 분들께 '좋은 인테리어'를 해드리기 위해 늘 노력할게요

 

이제 완공 사진이에요!

 

 

 

 

시공 전과 비교해서 상당히 깨끗해졌어요!

깔끔하고 탁 트인 공간이 주는 개방감이 사진으로도 전해지는 것 같아요

시공 범위가 8층 전체였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쪽과 화장실도 다시 작업했어요

 

 

차분한 톤의 타일과 투명한 유리창에서 반사되는 빛들이 예쁘네요

별다른 꾸밈없이 기본에 집중한 공간이지만 그것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안산 스파랜드 8층 복원공사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 다른 현장으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