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rtfolio/상업공간 인테리어

[상업공간 인테리어 No.23] 괴산 자연드림파크

 

[상업공간 인테리어 No.22 괴산 자연드림파크]

· 업체명 : 자연드림 파크
· 분류 : 종합 스포츠센터
· 공사기간 : 2020.02 ~ 2020.05
· 공사면적 : 1400평
· 위치 : 충북괴산군 칠성면 율원리 산 2-12

 

 

 

안녕하세요, 인테리어업체 라니컴퍼니입니다!
드디어 괴산 자연드림파크의 완공사진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규모가 정말 컸던 만큼
공개하게 되는 시간도 길어졌던 것 같네요.
그리고 보여드릴 공간도 많기때문에
이번 완공 포스팅은 분할되어 올라갈 예정이예요!

 

 

 

오늘은 먼저 1층과 2층의 사우나쪽을 살펴보려합니다.

건물 외관에서부터
기대치를 상승시켜주는 모습이네요.

 

 

 

들어가자마자 저희를 반겨줄 1층은
파스텔 톤의 의자와
목재를 사용한 데스크로
마음에 안정을 주어,
이 곳에서 편히 쉬었다가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 같아요.

 

 

 

이제 2층 사우나입니다.

 

 

 

사우나는 목재 위주로된 인테리어네요.
천장부터 바닥까지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내 집같은 편안함이 느껴져요~

 

 

 

탕도 물속에 들어가면
시원하면서 노곤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 1층 로비와
2층 사우나쪽을 둘러보았는데요.
정말 놀랍게도 아직 보여드릴 것이
아주 많이 남아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인테리어/리모델링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